취업센터
+ Home > 취업센터 > 수강후기
취업센터

수강후기

 

Total 141, 3/15 Pages

교육생수강후기

인생에서 좌절하고 어디로 갈지 몰라 헤메일 때 '미래'라는 이름 하나로 이곳을 선택했었고 시작을 했습니다. 훌륭하신 교수님들과 친절한 선생님들 덕분에 이곳에서의 5개월은 제 인생에서 손에 꼽을 만큼 행복했던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배운 것을 기초로 더욱 힘내서 앞으로 살아가는데 집중하겠습니다. 방향을 알려주셔서 감사하고 미래라는 이름이 더욱 많은 사람의 마음 속에 심어지고 가꾸어져가길 기원하겠습니다. 열심히 할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정명 CAM응용가공(CAD/CNC/MCT)(A) 수료일 2021.01.19
알찬수업을 위해 신경 써주신 교수님들과 행정실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과정명 컴퓨터응용기계 수료일 2020-07-10
전반적인 수업수준이 현장에도 적용가능하고 자격증시험도 준비가능할 정도로 수준이 높았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기능사자격증도 따고 산업기사 자격증도 순조롭게 준비중입니다. 다양한 공구와 측정기사용으로 현장적응이 빠를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과정명 컴퓨터응용기계 수료일 2020-07-10
최선을 다해 수업을 진행해주셨다. 앞으로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과정명 기계설계산업기사 수료일 2020-07-03
1번째. 수업의 질이 높았습니다. NCS교육 만으로 현장에서 일할수있는 수준이 올라갈수없습니다. 실전교육으로 현장투입하여도 충분히 가능할수있도록 수업중 보충적인 부분도 얻을수있어 자신감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2번째 선생님의 스펙으로 인한 신뢰도가 높았습니다. 어중이 떠중이가 아닌 정말 수준높은 교사님들 이여서 믿음가지고 수업에 잘 따를수 있었습니다. 3번째 행정적인 부분에서 친절하고 취업정보에 빠삭하게 알고계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과정명 태양광발전설비및 전기실무(자격취득) 수료일 2020-06-17
이번 태양광발전설비및전기실무 과정을 통해 많은것을 배우고 습득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담임 선생님의 책임감 있는 지도와전기실무선생님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개인적으로 만족할만큼의 성과와 결과를 취득하여 매우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더 감사의 말씀 드리며 항상 건강시고 학교의 건성을 빕니다.

 

과정명 태양광발전설비및 전기실무(자격취득) 수료일 2020-06-17
본 교육수료과정을 통해 본인의 태양광및내선공사에대해 많은전문지식과실습을 통한 현장감각을 익힐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강사진의 충분한 교재 준비,성실한수업진행,함께하는수업분위기 정말 많은 것을 배을수 있었읍니다 앞으로의직업선택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생각됩니다 충분히 뜻있고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생각됩니다 자신감이 많이 생겄읍니다 이런기회를 주신것에 감사드림니다

 

과정명 태양광발전설비및 내선공사 수료일 2020-06-02
태양광 및 전기 선생님의 지식을 전달하려고하는 진정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는게 일순위로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거리감이 없는 수업 분위기로 즐거운 배움의 장이 되었으며 만약 다른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면 좀 더 배우고 싶은 마음입니다. 미심쩍은 마음으로 학원을 등록했지만 지금은 관련 계통직업으로 진출하게 되어도 빠르게 적응하여 문제 없겠다고 확신이 듭니다. 5개월 동안 항상 밝고 즐거운 모습으로가르침을 주신 김상수,김경남 선생님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과정명 태양광발전설비및 내선공사 수료일 2020-06-02
시험시기에 알맞게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주시고 선생님들께서 학생들의 질문에도 성실히 답변해주십니다. 행정실에 계시는 분들도 아주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취업관련 이력서,자기소개서 등 작성요령과 방법들을 개개인의 인원의 성격에 맞게 잘 도와주십니다.

 

과정명 내선공사(전기) 수료일 2020-04-03
나를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큰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재취업에 대한 자신감도 고조 되었으며 모든일에 적극적이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수 있게 만든 큰영향을 주었습니다.이렇게 기회를 제공해 주신 정부기관고용부와 학교기관에 감사드리며 특히 학교 교육과정에서 열성적이며 적극적으로 가르쳐주신 이동은선생님 이태규선생님 두 분에게 더욱더 감사드립니다. 한가지라도 더 가르쳐 주시기 위해 한사람 한사람씩 챙겨주신 희생적인 교육정신에 저는 믿음을 가져 더욱 더 공부를 열심히하여 좋은결과를 가져줄것이라는 확신을 가져습니다. 모든 관련 관계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과정명 내선공사(전기) 수료일 2020-04-0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