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개
+ Home > 학교소개 > 학교소식
학교소개

학교소식

Total 351, 1/24 Pages

 
디제이에프(DJF) 교내면접 채용

디제이에프 (강소기업. 병례특례업체) 에서 방문하여 면접을 보았습니다.현직에 계시는 임원진의 상세한 사회생활과 더불어 기계분야의 전문직종 강의도 들을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훈련생 취업을 위한 MOU(업무협약) 체결식

2021.8.18(수) 14:00 미래직업전문학교와 디제이에프(DJF)는 병력특례업체, 강소기업으로  기계설계및 가공직종 훈련생들에게 배우면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소재기업의 원활한 인재채용을 지원하기 위하여 업무협약(MOU) 체결을 하였습니다.      

 
본교 방역수칙 준수안내 (8.11)

 부산지역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로 본교에서는 코로나19로부터의 안전을 위해 그 어느시기보다「방역수칙」을 계속적으로 철저히 준수하고 있읍니다.    1. 마스크 의무 착용  2. 출입시 열감지기 체크 및 세정제 손소독   3. 출입자 명단관리 및 부산광역시 동구청 안심콜(CALL) 출입관리  4. 음식물 섭취금지   5. 시설면적 4제곱미터 거리 유지   6. 환기/소독         

 
(과)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수료축하

지난 8월10일(화)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긴시간동안 한마음으로 노고많으셨습니다. 이제 9월 6일~8일 과정형 외부평가와 취업성공만 남았습니다많은 노력이 있었던 만큼 잘 준비하여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국가자격증을 전원 취득하여 원하는곳에 100% 취업성공을 할 수 있도록  본교도 여러분과 함께 뛰겠습니다 

 
훈련생 취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체결

2021.6.25(수) 15:00 미래직업전문학교와 인트라정공(주)은 기계설계및 가공직종 훈련생들에게 더많은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소재기업의 원활한 인재채용을 지원하기 위하여 업무협약(MOU) 체결을 하였읍니다.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 수료 축하

2021.6.23(수)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A)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읍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이제 7월 12일~16일 과정형 외부평가와 취업성공만 남았읍니다. 잘 준비하여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 국가자격증을 100% 취득하고 취업성공을 할 수 있도록 본교도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겠읍니다. 

 
도배시공실무(도배기능사) 수료 축하

2021년 6월 21일 도배시공실무(도배기능사)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코르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훈련생 모두가 학습에 대한 열정으로 훈훈한 반분위기 속에서 건강히 수료를 하게 되어 미래직업전문학교 교직원 모두가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아울러 여러분과 함께 취업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홧팅~ 

 
본교「방역수칙」준수 진행 상황(2021.6.14)

부산지역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임에도 본교에서는 코로나19로부터의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을 계속적으로 철저히 준수하고 있읍니다.    1. 마스크 의무 착용  2. 출입시 열감지기 체크 및 세정제 손소독   3. 출입자 명단관리 및 부산광역시 동구청 안심콜(CALL) 출입관리  4. 음식물 섭취금지   5. 시설면적 4제곱미터 거리 유지   6. 환기/소독        

 
CAM응용가공(A) 수료및 100% 취업확정 축하

2021년 6월 14일 CAM응용가공(A)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무엇보다 100%취업확정으로 수료를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날에 항상 좋은일로만 가득할 수 있도록  미래직업전문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냉동공조기계유지보수과정 수료 축하

2021년 6월 2일 냉동공조기계유지보수(B)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건강히 수료하게 되어 먼저 축하를 드리며, 빠른시일내 취업으로 좋은일만 가득할 수 있도록  미래직업전문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태양광발전설비(내선공사및 원격보조 포함)

2021년 5월 27일 태양광발전설비(내선공사및 원격보조 포함)(B)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스마트혼합훈련과정으로서 원격훈련과 병행한 교육훈련으로  수고가 너무 많았습니다. 본교에서는 모두가 건강히 수료를 하게 된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빠른시일내 취업으로 좋은일만 가득할 수 있도록  미래직업전문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CAM응용가공(CAD/CNC/MCT)(B)

2021년 5월 27일 CAM응용가공(CAD/CNC/MCT)(B)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어려운 현실임에도 어느과정보다도 반분위기가 매우 좋았고,   이수형평가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한 과정으로 기억합니다. 특히, 수료전에 80%이상이 이미 취업이 확정이 되어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하며, 항상 앞날에 좋은일만 가득할 수 있도록  미래직업전문학교가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기내선공사실무 수료 축하

2021년 5월 24일 전기내선공사실무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홧팅입니다. 빠른 취업 성공으로 앞날에 좋은일만 가득할 수 있도록  미래직업전문학교가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계설계제작(원격보조 포함)과정 수료 축하

2021년 5월 18일 기계설계제작(원격보조 포함)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100%취업으로 앞날에 좋은일로만 가득할 수 있도록  미래직업전문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태양광발전 및 전기실무(B) 수료 축하

2021년 4월 23일  스마트 태양광발전및 전기실무(B)과정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코르나19로 인한 어려운 현실에서도 훈련생 모두가 학습에 대한 열정으로 건강히 100% 수료를 하게 되어 미래직업전문학교 교직원 모두가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수료생 여러분의 100%취업을 위해 본교에서도 취업전담원을 중심으로 교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하며 앞날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