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개
+ Home > 학교소개 > 학교소식
학교소개

학교소식

Total 351, 10/24 Pages

 
CAM응용기계 품평회

CAM응용기계가공반의 품평회를 실시 하였습니다.5개월 간 배운 내용으로 공부 했던 내용과 관련된 사항을 발표하고 질의 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CAM응용기계가공반 학생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전기내선공사 수료식

2018년 4월 23일 머시닝센터실무과정 수료식이 있었읍니다.  그동안 수고가 많으셨고  이제 취업성공을 위해 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날에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기원하며 미래직업전문학교와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머시닝센터 실무과정 수료식

2018년 4월 23일 머시닝센터실무과정 수료식이 있었읍니다.  그동안 수고가 많으셨고  이제 취업성공을 위해 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날에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기원하며 미래직업전문학교와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3월출결우수훈련과정 선정및 시상

 매월 출결우수훈련과정으로 CAM가공및기계요소설계과정이 선정되어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훈련생 모두가 철저한 출결관리를 통해 반분위기 조성으로 훈련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계속적인 매진을 당부드리며 축하를 드립니다.  

 
태양광발전설비및 내선공사과정 외부특강

ㅇ 일시 : 2018. 4. 4 09:00-12:50ㅇ 대상 : 태양광발전설비및 내선공사 과정(2개과정)ㅇ 목적 : 태양광발전설비및 내선공사 양성과정 훈련생들에게 훈련에 대한 흥미와 동기를 부여하고 수료후 취업전망과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 습득을 위함ㅇ 강사 : (주) 스페이스원 대표ㅇ 주제 : 인버터 원리 및 개발 전망 외 

 
태양광발전설비및 내선공사(5기)과정 사전설명회 실시

2018년 4월 3일 태양광발전설비및 내선공사양성과정에 지원한 훈련생들을 대상으로 학교및 과정소개, 사전평가 및 면접을 실시함  

 
2월 출결우수훈련과정 선정및 시상

매월 출결우수훈련과정으로 태양광발전설비및 내선공사(4기)과정이 선정되어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훈련생 모두가 철저한 출결관리를 통해 반분위기 조성으로 훈련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계속적인 매진을 당부드리며 축하를 드립니다.

 
내선공사및 태양광발전설비(5기) 입학식

2018년 3월5일 내선공사및 태양광발전설비과정 입학식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내선설비와 태양광발전설비관련 기술습득으로 미래직업전문학교와 함께 전문기술인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CAM응용가공과정 수료식

2018년 2월 28일 CAM응용가공과정 수료식이 있었읍니다.  그동안 수고가 많으셨고  이제 취업성공을 위해 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날에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기원하며 미래직업전문학교와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내선공사및 태양광발전설비과정 수료식

2018년 2월 28일 내선공사및 태양광발전설비과정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수고가 많으셨고  이제 취업성공을 위해 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날에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기원하며 미래직업전문학교와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CAM가공및 기계요소설계과정 입학식

CAM가공및 기계요소설계양성과정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기계가공(머시닝센터/링,CNC선반/선반)과 기계설계(CAD/CAM) 등 기술습득으로 전문기술인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CAM가공및 기계요소설계양성과정 수료식

2018년 2월 14일 CAM가공및 기계요소설계양성 과정 수료식이 있었읍니다.  그동안 수고가 많으셨고  이제 100% 취업을 위해 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날에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기원하며 미래직업전문학교와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2017년도 교직원 4분기 생일 축하

 전교직원 회의와 2017년도 4분기 생일 축하를 가졌습니다.생일 축하드립니다^^      

 
내선공사및 태양광발전설비 취업설명회

취업 전망 및  진로를 탐색하고, 이력서 작성법과 면접 요령 등을 익혀 성공적인 취업지원을 위한 취업설명회가 있었습니다. 

 
CAM가공및 기계설계과정 사전설명회

2018년 2월 20일 CAM가공및 기계설계과정에 지원한 훈련생들을 대상으로 학교및 과정소개, 사전평가 및 면접을 실시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