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센터
+ Home > 취업센터 > 취업성공후기
취업센터

취업성공후기

 

게시물 상세내용
퇴직 후 취업 성공
글쓴이 채*권 조회수 1165
작성일 2022-06-07 11:32:33

안녕하십니까?

친환경공조냉동기계기능사반 수료생 채*권입니다.

지금은 대연자이아파트 시설관리주임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60이 넘은 나이에 제2의 직업을 가질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미래직업전문학교의 공조냉동기계기능사반의 수업과 취업담당 선생님의 열정과 상담 덕분에 아파트 관리사무소의 시설관리업무에 만족하며 직장생활을 잘하고 있습니다.

공조냉동기계반의 이석재, 박하은 선생님의 수업을 통하여 배운 공기조화 및 에어컨의 원리, 밸브의 종류와 작동원리, 실습을 통한 배관 연결과 각종 공구 사용법은 실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당시에는 자격증 획득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어서 취업상담 시간이 의미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돌이켜 보면 취업상담 시간은 취업에 성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취업 담당 김소정 선생님의 적극적인 취업 알선으로 같은 반 동료들이 하나둘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고, 과정을 마칠 때쯤에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기계설비유지관리자와 보조관리자를 선임해야 하는 아파트 단지가 많이 늘어나기 때문에 아파트 시설관리직에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앞으로 미래직업전문학교의 많은 후배님들께서도 자신의 적성에 맞는 자격증 획득과 현장 경험에 필요한 노하우를 겸비한 알찬 수업을 통하여 취업성공의 발판을 마련하기를 응원합니다. 다시 한 번 이석재, 박하은, 김소정 선생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TOP